스포츠 베팅에 대한 혼란스러운 법률

먼저 스포츠 베팅을 정의해 보겠습니다. “베팅”이라는 단어 자체에서 사람들이 게임 결과(좋아하는 스포츠 여부)를 예측하고 사람들이 게임 후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결과에 일정 금액을 걸는 활동입니다. 경마에서 이제 야구, 축구와 같은 인기 스포츠로 상승했으며 오늘날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베팅 활동을 합니다. 이 문제에서 팀의 인기나 실제 스포츠 이벤트는 중요하지 않으며 경기 후 최종 결과만 중요합니다. 이것에 지는 사람은 승자가 잃어버린 내기에 걸었던 금액을 승자에게 지불해야 합니다. 도덕주의자들에게 스포츠 베팅은 도박으로 간주되며 이 문제에 관한 법률을 제정한 주(州)는 극소수에 불과합니다.

예를 들어 캘리포니아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. 2010년에 해당 주의 중계 의원들은 스포츠 도박을 저지르는 사람들에 대한 경범죄 및 중죄 손해를 제거했지만 캘리포니아 형법 10장 336.9항에 명시된 바와 같이 250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벌금이 추가되었습니다. 루이지애나 및 캘리포니아 네바다주는 온라인 도박을 불법으로 규정하는 연방법은 없지만 시민들이 국경 밖에서 온라인 도박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. 1960년대의 전신법은 도박꾼이 전화를 사용하여 베팅을 할 수 없도록 명시한 유일한 연방법입니다. 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의 온라인 베팅은 법률에 따라 불법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. 활동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이 단순한 사실만으로도 매우 의심스럽습니다.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사람들이 주 경계 내에 있는 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. 주 정부는 이 일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?

캘리포니아가 합법이라면 네바다와 마찬가지로 영화와 미디어 산업에 크게 의존하지 않고도 주 수입이 크게 증가할 것입니다(결국 로스앤젤레스에는 할리우드가 있습니다). 이 같은 예측은 주요 산업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고도 수입이 안정적일 수 있는 나머지 미국 주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긍정적인 전망으로 미국에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볼 수 있습니다. 이 기회를 본 캘리포니아 주의회 의원들은 캘리포니아에서 합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2010년 뉴저지와 함께 도박 금지에 이의를 제기하는 법안이 상원에 통과되었습니다. 캘리포니아 관리들은 1992년 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보호법이 4개 주에서만 합법적으로 스포츠 베팅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나머지 주에서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차별적인 법안이라는 뉴저지의 주장을 지지합니다. 이 가정된 상황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. 예를 들어 오레곤 시민이 뉴저지 또는 캘리포니아 시민이 할 수 없는 스포츠 베팅을 할 수 있는 독점권을 부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? 그러나 뉴저지와 캘리포니아 관리들은 스포츠 베팅의 합법화를 지지하면서도 전국에서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기 위한 싸움에는 참여하지 않을 것임을 확인했습니다. 이 문제의 결과에 대한 뉴스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오늘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스포츠 베팅이 여전히 불법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.